제품의 하자가 생겨 A/S를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(1577-3102)
로 연락주시거나, 카카오톡 오폰채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길
바랍니다. 오픈채널은 홈페이지 하단에 아이콘 모양이 있습니다.
- 제품의 하자로 인한 A/S는 6개월간 무상처리됩니다.
-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배송 후 6개월이 지난 제품의 A/S는
유상 처리됩니다. (비용은 배송비*수리비*부품비*인건비 포함)
교환 및 반품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(1577-3102)
로 연락주시거나, 카카오톡 오폰채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길
바랍니다. 오픈채널은 홈페이지 하단에 아이콘 모양이 있습니다.
- 대리석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주문생산으로 진행이 되어
주문 이후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단순변심으로 반품 시 위약금(30%)이 청구되며 왕복 배송비
(지역별 용달비)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PC나 모바일 환경에 따라 색상이 달리 보일 수 있으니
이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주문내역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(1577-3102)
로 연락주시거나, 카카오톡 오폰채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길
바랍니다. 오픈채널은 홈페이지 하단에 아이콘 모양이 있습니다.
배송일/배송지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(1577-3102)
로 연락주시거나, 카카오톡 오폰채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길
바랍니다. 오픈채널은 홈페이지 하단에 아이콘 모양이 있습니다.
배송비는 지역별로 차등 적용되며, 자세한 사항은 제품 하단 배송안내문을
참고하시면 됩니다.
- 서울/경기: 5만원
- 강원도/충청도 : 7만원
- 전라도/경상도 : 10만원
- 도서산간, 특수지역 소액의 추가 비용 발생